재생살 여자 사주의 위험한 착각 사주풀이
- 내가 잘해주면 언젠가는 알아주겠지?
아뇨. 그건 기대가 아니라 희망고문이며, 인생을 말아먹는 아주 치명적인 덫입니다.
오늘은 왜 재생살 여자 사주가 위험한 착각을 하며 사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1. 재생살 여자는 왜 호구가 될까?
- 재생살 = 편관 + 재성
내가 돈 벌고, 정성 쏟고, 온갖 뒷바라지를 다 해도 돌아오는 건, 결국 남자의 무관심, 폭행, 외도, 버림, 이혼 같은 상처뿐이라는 겁니다.
2. 재생살 여자가 빠져나와야 할 착각... 헌신
실제 내 주변 재생살 여성분 사주가 기억나네요. 남편 학비, 생활비, 아이, 집안일까지 혼자 다 책임지면서 뒷바라지했지만, 남편이 성공하자마자 돌아온 말은 이거였어요.
- 우리 이제 그만 끝네!
그리고 이혼 통보를 받았죠. 1년 후 남편은 다른 여자랑 결혼하고요. 이게 전형적인 재생살 사주의 비극이라는 겁니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날까요? 왜 냐고요. 당신의 헌신이 오히려 남자를 기고만장하게 만들어 당신을 우습게 보게 하기 때문입니다.
이건 심리학에서도 일방적인 희생은 상대에게 권리 의식만 심어준다고 설명하고 있죠.
3. 이 지긋지긋한 재생살 팔자, 고칠 수 없나요? 있습니다
❶ 첫째, 재생살 에너지 방향을 나에게로 바꾸세요
남친, 남편에게 쓰던 정성, 이제 전부 나에게 쏟으세요. 재생살은 남자를 살리는 힘이 너무 강합니다.그래서 그 힘을 인성(공부, 자격증, 전문성, 내공)으로 돌리라는 거죠. 내가 빛나고, 내가 잘나가면 편관은 감히 나를 못 칩니다. 쳐도 내가 칩니다.
❷ 둘째, 경제적 주도권은 절대 넘기지 마세요.
재생살 여자가 몸 주고, 마음 주고 거기다 돈까지 다 바치면요. 그때부터는 진짜 인생 지옥입니다.
나중에 힘이 세진 편관이 날 친다고 생각해 보세요? 비상금과 내 명의 자산은 반드시 챙겨야 합니다.
4. 현실 조언 하나 할게요
제가 재생살을 공부하면서 느낀 점은, 운명은 정해진 대로 흘러가는 것이 아니라, 내가 반응하는 방식에 따라 결정된다는 것입니다.
- 독해지세요.
- 아니 영악해지세요.
내 사주에 박힌 그 강력한 에너지를 남 좋은 일 시키는 데 쓰지 말고, 내 인생 건설하는 데 먼저 쓰세요. 아셨죠.
마무리하며...
내가 잘해주면 언젠가는 알아주겠지? 라는 위험한 착각, 오늘부로 쓰레기통에 버리세요. 지금은 사랑이지만 나중에 지옥이 되는 게 재생살입니다.
Tags:
사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