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복 없는 여자 사주 특징 사주풀이
- 내가 전생에 무슨 죄를 지었길래...
오늘도 술 취해 늦게 들어온 남편 뒷바라지하며 혼자 눈물 훔치고 계신가요?
사주를 안 믿고 싶어도, 유독 남편복 없는 여자 사주에는 공통된 특징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어디서부터 잘못 꼬였는지를 정확하게 짚어드릴게요.
1. 식신 + 편관 조합 사주... 내가 키운 호랑이에게 물리는 식신제살의 비극
- 여자에게 관성(편관, 정관)은 남자, 남편
혹시 “넌 참 사람이 좋다” 라는 말 자주 듣지 않으세요? 식신제살 사주는요, 내가 가진 능력(식신)으로 나쁜 남자(편관)를 고쳐 써보려고 애쓰는 팔자예요.
백수면 내가 먹여 살리고, 성격 이상하면 내가 맞추고 살죠. 문제는 안 될 놈을 내가 사람 만들어 놓으면요?
이 인간이 고마워하기는커녕 오히려 바람을 피우거나, 잘나가면 나를 우숩게 본다는 겁니다.
2. 재성(편재, 정재) + 편관 조합 사주... 내 돈 주고 뺨 맞는 재상살의 비극
재생살은 내가 번 돈(재성)으로 남편 기를 살려줬더니 그 힘(편관)으로 나를 공격하는 구조예요.
뼈 빠지게 벌어서 남편 사업 자금 대주고, 뒷바라지 다 해줬더니, 그 돈으로 딴짓을 하거나 오히려 나를 더 힘들게 하죠.
이 사주는 남편한테 퍼주면 퍼줄수록 내 몸과 마음은 빨리 병들고, 일찍 죽는 순애보죠.
3. 편관 + 정관이 많은 관성과다 사주... 남자는 많은데 내 남자는 없다
관성(편관, 정관)이 3개 이상 많으면요. 인생에 남자들이 끊이질 않아 좋은데요. 근데 제대로 된 놈이 하나도 없는 구조입니다.
특히 날 힘들게 하는 남자들만 꼬이기 쉽거든요. 왜냐고요? 관성이 많으면, 남자 기세에 눌려 내가 처맞고 산다고들 하죠.
강압적이고 폭력적인 남자 만날 가능성 매우 높아요.
4. 관성이 공망인 사주... 같이 살아도 없는 남편이다
남편을 뜻하는 관성이 공망이면요? 남편이 있어도, 없는 것만 못하다. 있어도 아무런 도움이 안 된다는 뜻입니다.주말부부를 하거나, 남편이 밖으로만 돌거나, 한 집에 살아도 대화 없거나, 혹은 경제적 책임을 못 지는 무능한 남편을 만날 수도 있어요.
팔자소관이라며 체면하기엔 그 깊은 공허함과 외로움을 누가 알아줄까요? 진짜 겪어보지 않으면 모릅니다.
5. 일지가 형, 충, 파 사주... 내가 깔고 앉은 자리가 편하지 않다
일지는 배우자 자리입니다. 일지에 형, 충, 파 등이 많으면요? 갈등, 불화, 이별, 사별이 많게 됩니다. 그냥 사는 게 전쟁이죠.
- 형살 - 인사신, 축술미, 자묘
- 충 - 인신, 사해, 자오, 묘유, 진술, 축미
- 파 - 자유, 인해, 진축, 오묘, 신사, 술미
참고로 일지에 원진살, 귀문관살이 있으면요? 나의 애증, 집착, 의처증 등으로 불화를 겪게 됩니다. 진짜 사는 게 지옥입니다.
마무리하며...
내 사주를 알면, 피해야 할 남자도 보이고, 내가 지켜야 할 선도 보입니다. 이제는 같은 실수하지 마세요.
Tags:
사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