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제살 여자 사주 나쁜 남자 고쳐 쓰는 운명이다 사주풀이

식신제살 여자 사주 나쁜 남자 고쳐 쓰는 운명이다 사주풀이


  • 왜 내 인생의 남자들은 날 힘들게 할까?

그거, 우연 아니라 내 사주가 식신제살이라서 그렇습니다. 오늘은 왜 식신제살 사주가 나쁜 남자 만나 개고생하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식신제살

1. 식신제살 여자 사주는 나쁜 남자 고쳐 쓰는 운명이다?

주변에 진짜 얄미울 정도로 편하게 사는 여자들 있잖아요. 말 잘 듣고 돈 잘 버는 남편 만나서, 큰 파도 없이, 사랑받으면서 사는 여자들...

근데 왜 나는? 만나는 남자마다 성격 세고, 말 안 통하고, 인생에 문제 하나씩 달고 나오는 걸까요?

  • 내가 전생에 나라를 힘들게 했나요?

아니요. 사주에 식신제살(食神制殺)이 박혀 있어서 인생이 하드모어가 되는 겁니다.

2. 당신은 타고난 팔자가 ‘호랑이 조련사’입니다

사주에서 식신은 내가 가진 재능이자 무기이고, 편관(칠살)은 나를 힘들게 하는 호랑이 같은 존재입니다.

식신제살

사주 원국에 식신이 있으면요? 호랑이 편관을 제압하려고 애를 씁니다. 이를 식신제살이라고 하죠.

이게 무슨 뜻이냐면? 다들 호랑이(편관)를 보면 무서워서 도망치찮아요. 근데 사주에 식신이 있는 여자는?

  • 어? 이 호랑이 내가 길들일 수 있겠는데? 내가 한번 고쳐볼까? 하는 변태 같은 오기를 발동합니다.

주변에서 “저 남자는 아니야”, “결혼하면 너만 고생한다고”, “빨리 헤어져” 라고 충고해도 이상하게 내가 아니면 안 될 것 같은 착각에 빠집니다.

근데 실제로 호랑이를 고분고분하게 만드는 신통방통한 재주가 있죠.

3. 식신제살 여자는 하자를 고쳐서 산다?

심지어 여자들이 보기에도 “어머, 저 남편 성격 장난 아닌데 어떻게 같이 살아?” 할지 몰라도, 식신제살 여자는 내 남편이 어디가 망가졌는지를 알거든요.

내가 고치는 능력이 좋으니까 자꾸 손 많이 가는 남자들만 꼬인다는 게 문제라는 거죠. 남자들도 알아요.

  • 식신제살 여자는 잘 참고, 내조 잘한다는 걸요. 그래서 귀신같이 달라붙죠.

특히 내 팔자가 그럼 그렇지, 내가 아니면 누가 이 남자 거두겠어? 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진짜 식신제살 빼박 사주입니다.

4. 근데 사실은 나쁜 남자는 내가 고른다?

여자 사주에 식신제살이 있으면? 바르고, 착하고, 고칠게 하나도 없는 정관 남자를 솔직히 재미없어 합니다.

꼭 문제가 많은 남자들을 만나야만 식신이라는 무기가 발동하기 때문에, 날 힘들게 하는 나쁜 남자에게 더 끌립니다.

  • 즉 인생에 긴장감이 있어야, 내가 살아 있음을 느낀다는 변태같은 심리죠.

하지만요. 계속 나쁜 남자들만 고쳐 쓰다 보면, 정작 내 인생은 누가 구해줍니까? 결국 만신창이가 되잖아요? 인생도 재미 없고...



마무리하며...

식신제살 여자분들, 호랑이 길들이려다 내가 먼저 쓰러집니다. 너무 잡고 살지는 마세요. 호랑이가 물어요. 제발 그 식신, 나를 위해 쓰세요.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