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관 사주가 성공할 수밖에 없는 이유 사주풀이
- 왜 내 인생은 이렇게 고달프지?
- 왜 나는 가시밭길만 걷는 걸까?
살아오면서 이런 생각 한 번쯤 해본 적 있으시죠? 그렇다면, 그건 당신이 무능해서도, 잘못 살아서도 절대 아닙니다.
편관 사주를 가졌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오늘은 왜 편관 사주가 힘들게 살지만, 끝내 성공할 수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1. 편관...나를 죽이지 못한 고통은 나를 더 강하게 만든다
- 편관 사주의 인생은 전쟁터입니다.
사주에서 편관은 나를 두들겨 패는 기운입니다. 정관처럼 안정감과는 거리가 멀어요. 늘 압박, 책임, 경쟁, 위기, 스트레스의 연속이죠.
그런데 편관의 무서운 게 뭔지 아세요? 그 지독한 환경이 나를 범접할 수 없는 괴물로 만든다는 겁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작은 위기 앞에서 무너지죠. 하지만 편관을 잘 사용하는 사람은요. 그 고통을 도망치지 않고 먹고 자랍니다.
사주 상담 사례를 보더라도 대기업 CEO, 고위 공직자, 극단적인 성과를 낸 사람들 중에 편관격이 유독 많은 이유가 바로 여기 있는 거죠.
특히 편관을 식신으로 제살하고(식신제살), 인성으로 상생(살인상생)의 하는 순간, 나를 짓누르던 압박은 누구도 쉽게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와 리더쉽, 권력으로 바뀌게 됩니다.
남들이 안 된다고 포기할 때, 편관은 끝까지 버티면서 성공의 깃발을 꽂습니다. 이게 편관 사주가 성공할 수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2. 편관이 진짜 무서운 이유... 경쟁자들을 박살내는 칠살의 칼날
편관이 진짜 무서운 이유는 편관은 나만 두들겨 패지 않는다는 겁니다. 내 재성을 탐하는 비견, 겁재들 즉, 경쟁자들도 같이 두들겨 팬다는 겁니다.
한 번 생각해 보세요. 세상은 정글입니다.
내가 재물(돈)을 취하려 할 때, 사업을 하려고 할 때, 승진하려고 할 때 등 주변에서 항상 방해꾼들이 견제하고, 발목 잡고, 빼앗으려 들죠.
하지만 그 고통을 인내심으로 버티잖아요. 그럼 편관이라는 칠살의 칼날에 경쟁자들이 하나둘씩 정리가 됩니다.
결국 무대 위에 주인공은 편관, 나라는 거죠. 다시 말해서 편관 사주는 경쟁 속에서 살라는 겁니다. 빡세게요.
3. 고통의 크기만큼 왕관도 무거워집니다
편관 사주 여러분, 지금 너무 힘들죠? 그게 정상입니다. 명검은 단번에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수천 번의 망치질이 있어야 하죠.
지금 당신이 겪는 고통은 실패가 아니라 빌드업일 뿐입니다.
대운이 들어오는 순간, 당신이 걸어온 그 인고의 시간들은 모두가 우러러보는 최고의 권위로 변모할 거이니, 지금의 고통을 즐기세요. 편관, 당신의 시대는 반드시 올겁니다.
편관 사주 파이팅!
Tags:
사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