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일주 2026년 병오년 운세풀이 대박? 쪽박?
2026년 병오년 임신일주 운세풀이 핵심만 알려드리겠습니다.
1. 임신일주에게 2026년 병오년(丙午)은 무슨 해인가?
임신일주(壬申)는 신금(申)을 깔고 앉아, 촉과 영감이 뛰어나고, 특수한 기술과 자격을 가진 전문가들이죠.
그런데 2026년엔 하늘에 병화(丙) 태양이 뜨고, 땅에는 오화(午) 불 타는 말이 들어옵니다. 임수(壬)에게 위기일까요? 기회일까요? 이를 십성으로 풀이하면?
❶ 재성운(편재, 정재), 병임충(丙壬) 폭발!
- 임수(壬)에게 병화(丙)는 편재
- 임수(壬)에게 오화(午)는 정재(길신)
- 재성운 폭발!
그런데 임수(壬)가 병오년의 병화(丙)를 보면 병임충(丙壬)을 합니다. 충은 충돌한다는 뜻.
병화(丙)는 편재. 돈 욕심이 엄청 생김. 그리고 인생에 변화도 있고, 갈등도 있다는 겁니다.
❷ 문제는 일지 편인(申)을 어떻게 운세풀이 할 것인가?
연해자평을 비롯한 고전적인 관점에서 편인(申)이 재성(편재, 정재)을 보면 편인제화라 하여, 편인(申)의 재능으로 돈을 만듭니다.
- 내 아이디어가 대박 날 수 있음!
그런데 병오년(丙午)은 위아래가 火죠. 火 기운이 너무 강해, 편인 신금(申)이 녹아내릴 수도 있다는 겁니다.
자칫 재극인 돼서 탐재괴인에 빠질 수 있다. 대박이 보여 문서를 잡고 보니, 휴지 조각이 될 수도 있다.
이게 2026년 임신일주 운세풀이 핵심이라는 겁니다.
2. 2026년 병오년 임신일주 분야별 운세
❶ 일/직장/사업운
2026년 병임충 덕에 경쟁도 생기고, 승부욕도 폭발하고, 내 일도 하고 싶고, 사업 확장도 하고 싶어집니다.
- “이번에 안 하면 평생 후회할 것 같다”는 압박도 들어오죠.
‘월지에 근이 있는 신강사주라면’ 도전해 볼만 하지만 재극인이 무섭고, 신약사주는 현재 위치를 수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직장인은 충운에 갈등이 많고, 뛰쳐나가고 싶은 충동이 강해짐. 후회도 많이 함.
➋ 연애/결혼운
남자에게 재성은 여자, 아내입니다. 매력적이고, 조신한 여성들이 쏟아져 들어오는 병오년이라 여난이 시작됩니다.
병임충과 재극인으로 짧고 강렬하게 타오르다 끝날 수도 있고요.
기혼자들은 배우자가 아플 수 있고, 갈등, 불화, 이별수도 강하게 들어옵니다. 여자에게 재성은 시어머니. 고부갈등 주의!
❸ 건강운
2026년 강한 불기운에 임수(壬)가 증발할 위기라 솔직히 무섭습니다.- 신장, 방광, 비뇨기 계통 주의
- 화병, 혈압, 안구 건조증 주의
돈 벌다가 몸 쓰러지면 진짜 아무 소용 없습니다. 건강관리 무조건 지키세요.
마무리하며...
임신일주 여러분, 2026년은 돈 쏟아지고, 기회도 넘쳐나고, 유혹도 강해집니다. 과도한 욕심에 눈이 멀지 않도록 바라며, 병오년 파이팅!
Tags:
운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