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운에 대박 나는 사람들 특징 사주풀이
- 정인운이 왔는데, 이제 뭐가 좀 풀릴까요?
이 질문, 진짜 많이 들어요. 그런데요, 정인운은 하늘의 결재 도장입니다. 근데 서류에 아무 내용이 없으면? 하늘이 도장 찍어줄까요?
1. 정인운은 ‘인정받는 운, 승인받는 운, 서명되는 운’이다.
정인운이란? 즉, 지금까지 완벽하게 준비된 서류를 정인운에 제출하면 하늘이 도장을 “쾅” 찍어주는 시기라는 거죠.
그런데 문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준비 안 된 서류’를 내밀고 그냥 하늘만 쳐다봅니다.
- 운아, 결제해 줘!
2. 정인운에 대박 나는 사람들 특징
정인운에 대박 나는 사람들은, 이미 몇 년 전부터 결재받을 준비를 끝내놓은 사람들이에요.남들한테는 “운 터졌다!”지만, 그 사람들은 “이제서야 도장 찍혔네.”라며 담담해 하죠.
❶ 승진운?
그동안의 업무 성과, 프로젝트 결과물, 동료들의 신임 등을 쌓아둔 사람에게만 옵니다. 정인운은 그 보고서를 보고 ‘승진 도장’을 찍어 주죠.❷ 합격운?
밤새워 공부하고, 떨어져도 다시 일어나고, 그 노력이 서류로 쌓인 사람에게 정인운은 “최종 합격”이라는 빨간 도장을 찍어줍니다.❸ 문서운?
발품 팔고, 대출 계획을 세우고, 종잦돈을 악착같이 모은 사람에게 정인운은 마지막 서명할 용기를 주는 거예요.3. 근데 아무 준비 안 된 사람들은요?
운이 와도 그냥 스쳐갑니다. 편인처럼 눈치로 버티는 운이 아니에요.정인은 정공법, 원리, 실력, 진정성으로만 통하는 에너지예요. 그러니까 정인운이 온다는 건 하늘이 묻는 겁니다.
- 서류 다 채웠니? 이제 도장 찍어줄까?
준비된 사람에겐 대박 나고, 준비 안 된 사람에겐 아무 일도 없거나 나락 가고... 그러니까 정인운은 ‘기회’가 아니라 심사 통과예요.
결재 받을 자격이 있는가 없는가, 그게 판가름 나는 시기라는 거죠.
마무리하며...
정인운에 대박 나고 싶으면, 정인운이 오기 전에 뭐라도 해두세요. 결재받고, 대박 나게요.
Tags:
사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