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복 없는 여자 사주 특징 사주풀이

남자복 없는 여자 사주 특징 사주풀이


  • 아니, 대체 왜! 내가 만나는 남자들은 하나같이 문제투성이일까요?

나보다 못한 친구들도 다 좋은 남자 만나 결혼도 하고 행복하게 사는데, 왜 나만 유독 남자복이 없는 걸까요? 억울하기도 하고 자괴감도 들죠.

그래서 오늘은 남자복이 없는 여자 사주 특징에 대해서 낱낱이 뜯어보겠습니다.

남자복 없는 여자 사주 특징

1. 무관사주... 남자가 없는 팔자

여자 사주에서 관성(편관, 정관)은 남자, 남편을 의미합니다. 그런데 내 사주에 이 관성이 아예 없다면? 무관사주로 쉽게 말해 남자복이 아예 없다는 겁니다.

그래서 연애가 잘 안되거나, 결혼운도 40대 중후반 늦게 들어오는 경우가 많고, 결혼을 해도 빨리 헤어지고요.


이는 결혼을 안 해도 잘 살 수 있는 독립적인 기질이 강해서 그래요.

2. 관살혼잡 사주... 남자가 너무 많은 팔자

남자가 없는 것도 문제지만, 남자가 너무 많은 것도 문제입니다. 관성(편관, 정관)이 여러 개 뒤섞여 있는 사주를 관살혼잡이라고 해요.

인생에 남자가 많아 인기가 많은 것 같지만 진짜 실속은 없어요. 좋은 인연보다는 스쳐가는 인연이 많고, 연애사가 복잡해서 피곤하죠.

특히 결혼을 2, 3번 이상 해도, 결국 혼자가 되는 경우가 많고, 첩으로 살기도 하고요.

3. 편관과다 사주... 남자복 대신 스트레스

사주에서 편관은 강한 남자(테토남)를 의미하지만, 여자 사주에서 편관이 너무 많으면 나를 힘들게 하는 남자들 때문에 상처받기 쉽습니다.


쉽게 말해 하나같이 까다롭고, 강압적이고, 힘들게 하는 쓰레기 같은 남자가 많다는 거죠.

4. 상관견관 사주... 내 발로 남자복을 차는 팔자

사주에서 상관은 정관(남자, 남)을 극한다 하여 상관견관이라고 해요.

여자 사주에 상관이 강하면, 연애할 때 나도 모르게 잔소리가 많아지고, 남자를 이기려 들거나, 직설적인 말로 상처를 주는 일이 잦아요.

초반엔 똑똑하고 매력적으로 보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남자들이 지쳐서 도망가는 경우가 많죠.

특히 상관이 3개 이상 강하다? 혼자 살아야 돼요.

5. 일주 간여지동 사주... 일부종사 못하는 팔자

일주 간여지동 사주는 자기주장이 너무 강해서 배우자가 도망가는 경우가 진짜 많아요. 또는 남편에게 만족을 못 느낄 수도 있어요.

그래서 일부종사를 못해요.



마무리하며...

내 사주팔자가 남자복이 없다 해도, 결국 내 행복은 ‘’ 손에 달려 있다는 것만 기억해주세요.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