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력적이고 강압적인 남자 사주 Top 3
- "연애 초반에는 너무 자상했는데, 점점 사람 눈빛이 달라져요."
- "사소한 말 한 마디에도 욱해서 폭발해요."
최근 데이트 폭력, 살인, 가스라이팅, 언어폭력이 일상이 된 현실 속에서 "어떤 남자를 절대 만나면 안 될까" 고민하는 여자분들이 많아졌어요.
그래서 오늘은 사주 통계학을 통해, 폭력성과 강압적인 성향을 보이는 남자 사주를 낱낱이 파헤쳐 볼게요.
1. 편관이 2개, 3개 이상 강한 사주... 나를 조종하려는 폭군 본능
사주에서 편관(偏官)은 일간(나)을 누르는 통제의 힘을 상징해요.
제어가 잘 된 편관은 책임감과 리더십을 줘서 멋진 남자로 나타나지만, 문제는 조절 장치가 없을 때에요.
- 사주 원국에 편관을 제어하는 식신(食神)이 없다면? 통제 불능 모드 돌입!
여자친구, 아내... 그 누구든 '내가 길들여야 할 존재'로 여깁니다.
특히 "너 잘 되라고 그러는 거야"라는 말로 가스라이팅 시전, 욱하는 성질, 공격성, 폭력성, 무시, 위협적 태도로 발전할 확률 매우 높아요.
사랑이 아니라 '억압'과 '지배'의 사랑으로 변질되죠!
2. 비겁다자 사주... 세상의 중심은 나! 말이 안 통해!
비겁(比劫)은 비견 + 겁재를 말해요. 비겁은 나와 같은 기운, 자존심, 경쟁심, 고집을 상징하는데, 이게 많아지면 어떤 일이 생길까요?특히 사주 원국에 비겁을 제어할 관성(편관, 정관)이 없고 비견, 겁재가 2개, 3개 이상 많다?
- 세상의 중심은 오직 나!
자존심 건드리면 바로 욱! 막말, 무시, 위협 시전하다가 결국 폭력으로 이어지죠.
- 특히 겁재(劫財)가 강하면 더 심각해요.
재성(돈, 여자)을 빼앗길 불안감이 커서 극단적 집착 + 질투 + 통제욕으로 폭력적 행동이 나올 확률 급상승 ↑
그래서 여자가 바람나고, 도망가는 거예요.
3. 양인살, 백호살, 괴강살이 2개, 3개 이상 강한 사주... 터질 듯한 시한폭탄
12신살 중에 양인살, 백호살, 괴강살은 기가 세고, 다혈질적인 살기를 뜻해요.
특히 양인살, 백호살, 괴강살이 2개, 3개 이상 강하다? 이런 남자(여자) 사주는 평소엔 멀쩡해 보여도 언제 터질지 모르죠.
- 양인살 → 분노 조절 못함
- 백호살 → 살기 강함
- 괴강살 → 싸움나면 무법자
사주 구조가 불안정하면 이런 남자 옆에 있는 여자, 항상 긴장하게 되죠.
그런데 사주에 양인살, 백호살, 괴강살이 전부 다 있다? 뒤도 돌아보지 말고 무조건 도망치세요.
마무리하며...
사주보다 더 중요한 건 현실입니다. 그 사람 옆에 있을 때 내 마음이 편안하지 않고, 내 자존감이 무너진다면 이유가 있는 거예요.- 사주가 폭력성을 경고한다면 주의!
나를 존중하지 않고, 비난과 통제와 폭력을 반복한다면 무조건 도망치세요.
Tags:
사주